소소한 꿀정보

반응형

엠넷 온에어 실시간 보는법

오늘은 CJ E&M에서 운영하는 음악 채널인 엠넷 온에어 실시간 방송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엠넷은 음악프로인 엠카운트다운,쇼미더머니,고등래퍼,퀸덤,로드투킹덤등을 방영하는 방송사입니다.

 

Mnet 온에어 실시간 보는법

 

요즘은 집에 TV가 없는 경우가 많아 PC나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엠넷 온에어 시청 방법을 PC와 모바일로 구분하여 설명하겠습니다. 궁금하신분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엠넷 온에어 실시간 보는법 - PC로 보기

1. 온에어를 보기 위해서는 엠넷의 운영사인 CJ E&M에서 운영하는 티빙 사이트에 접속해야 됩니다. 검색사이트에 티빙으로 검색후 사이트에 방문해주세요.

2. 사이트 접속 후 상단의 메뉴에서 LIVE를 클릭해주세요.

3. 그리고 아래와 같이 서브메뉴에서 실시간TV를 클릭해주세요.

4. 그리고 여러 방송사 중 Mnet이라고 보이는 방송사를 찾아서 클릭해주세요. 점유율에 따라서 순위가 달라지므로 매번 위치가 바뀝니다.

5. 45초 광고가 재생이 됩니다. SKIP이 없기때문에 45초 광고 시청을 해주세요. 무료이기 때문에 감수해야되는 부분이네요.

6. 45초 광고 후 엠넷 온에어 방송이 시작됩니다. 하지만 왼쪽 상단을 보듯이 1분30초 미리보기만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하면 무료로 계속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이디가 없다면 무료 회원가입을 하세요. 전체 화면은 영상 오른쪽 화단에 있습니다.

 

 

7. 하단을 보시면 편성표도 볼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전체 편성표 보기가 있으니 더 뒤의 편성을 보고싶으면 클릭해서 보시면 됩니다.

엠넷 온에어 실시간 보는법 - 모바일 스마트폰으로 보기(아이폰)

1. 모바일로 보기 위해서는 티빙앱을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앱스토어(아이폰),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폰)에서 티빙으로 검색을 해서 설치를 해주세요. 설치가 되면 아래와 같이 열기를 눌러서 티빙앱을 실행시켜주세요.

2. 티빙 앱 실행 후 상단의 실시간TV를 눌러서 이동해주세요.

3. PC와 마찬가지로 Mnet을 찾아서 선택해주세요.

4. 광고가 시작되고 광고 후 실시간 방송이 시작됩니다. 전체화면은 영상 오른쪽 하단의 네모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PC와 마찬가지로 로그인을 해야 계속 시청이 가능합니다. 편성표는 하단의 빨간 네모 박스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하단에는 다음 방송이 뭔지 표시를 해줍니다.

이런식으로 PC에서는 티빙 홈페이지에서 모바일 스마트폰에서는 티빙앱으로 가입하면 쉽게 엠넷 온에어 시청이 가능합니다. 가입을 해야하긴 하지만 계속 시청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