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꿀정보

반응형

영풍문고 재고확인 하는 방법

오늘은 영풍문고 재고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언택트 시대로 접어들면서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구매를 하게 되는 경우가 늘고 있습니다.

 

책도 예외가 아니여서 도서 구매시에도 온라인으로 구매를 하게되는데요. 하지만 내가 급하게 책을 바로 받아 봐야 하는 경우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해당 매장 내가 원하는 도서의 재고가 있는지 확인을 한 후에 방문하는게 좋습니다. 그래서 오늘 영풍문고 재고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풍문고 재고확인하기

1. 재고확인을위해 영풍문고 홈페이지에 방문해주세요. 간단하게 검색사이트에 영풍문고로 검색후 이동해줍니다.

2. 접속 후 상단의 검색창에 내가 원하는 책을 검색해주세요. 저는 '더 해빙' 을 검색해보겠습니다. 

3. 아래와 같이 해당 책의 페이지에 접속 후 표지 밑부분을 보시면 미리보기 와 영업점 재고 및 위치확인이 보입니다. 영업점 재고 및 위치 확인을 눌러주세요.

4. 아래와 같이 전체점포의 재고가 보입니다. 내가 원하는 점포의 재고를 보시면 됩니다. 강남역에는 82권이 있네요. 상단을 보시면 실시간 재고 수량이 변하므로 전화 확인 후 방문 바랍니다. 라고 기입되어 있습니다. 확인을 위해 해당 매장을 클릭해주세요.

 

 

5. 아래와 같이 강남역점 안에 해당 도서가 어느 구역에 위치해 있는지 알려줍니다. 인기 베스트셀러여서 무려 3군데에 위치가 되어 있네요. 전화 재고 확인은 하단의 전화번호로 전화를 해보시면 됩니다.

6. 영문푼고는 온라인으로 구매 후 오프라인 매장에서 방문 수령을 할 수 있도록 '나우드림' 이라는 서비스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온라인 구매시 '바로 구매' 밑 나우드림을 클릭해저 구매를 해주시면 됩니다.

7. 나우드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수령지점을 선택해야 합니다. 수령 지점 선택 후 나우드림 주문하기를 눌러서 주문을 해주세요. 

이런식으로 재고확인 후에 구매를 해주시고 구매후 1시간 뒤 부터 현장수령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구매가 오프라인 구매보다 할인율이 높은 경우가 많기때문에 온라인으로 구매 후 매장에서 받는 것이 금액도 절약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