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꿀정보

반응형

스킨푸드 네고왕 구매 후기

황광희님이 나오는 네고왕에서 진행되었던 스킨푸드 네고로 인하여 이번에 정말 오랜만에 스킨푸드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구매는 11월8일에 하였지만 구매제품 중 하나인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가 11월20일 이후 출고가능으로 배송이 밀리게 되었습니다.

 

스킨푸드 네고왕 구매 후기

 

스킨푸드 구매 내역

  • 로열허니 착한 수분크림 100ml
  •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토너
  • 스킨푸드x네고왕세트

 

총4개를 구매하였고 가격은 위의 사진 왼쪽 상단에 나온대로 2만5천원입니다. 네고왕세트 제외하고 제품당 7천원이였습니다. 그리고 네고왕 세트는 단돈 4천원! 정말 싸게 구매를 잘했습니다.

 

상품 도착

싸게 구매한 것도 있고 급하게 화장품을 써야하는 것도 아니였기에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카톡으로 아래와 같이 알림톡이 왔습니다. 저는 오늘 발송을 했다고 해서 내일쯤 오려나? 생각했는데 오늘 도착을 했습니다. 그래서 부랴부랴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네요.

 

 

상품 후기

오늘 아래와 같이 현관에 택배가 온 것을 뒤늦게 발견하여 개봉을 위해 거실로 상자를 옮겼습니다.

 

 

개봉을 해보니 네고왕 4종세트와 구매한 상품3개까지 잘 포장이 되어 있는 것이 보입니다. 3개는 포장지에 쌓여있었는데 사진을 찍기위해 제가 포장지를 까서 상품을 올려놓았습니다.

 

 

 

상자에서 꺼내서 다시 상품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프로폴리스 인리치 토너는 160ml이고 에센스는 50ml여서 용량 차이로 인하여 크기가 차이가 좀 나는 편입니다. 프로폴리스 라인을 많이 구매하는 것 같아서 저도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착한 수분 크림은 유명해서 하나 사보았고 네고왕 세트를 솔직히 싸서 구매했습니다.

 

 

네고왕 세트를 개봉하면 아래와 같이 4개의 제품이 들어 있습니다. 순서대로 샴푸,선크림,올인원 제품(?),바디워시입니다.

올인원 제품의 이름은 '자작나무 수액 플루이드 포 맨' 입니다. 토너,에센스,에멀전 기능을 한번에 해결하는 원스텝 플루이드 제품이라고 하네요.

 

 

저는 이게 끝인줄 알고 상자를 버릴려고 정리하나보니 종이봉투가 하나 더 있더라구요. 아래와 같이 여러개의 샘플 제품을 같이 보내주셨습니다. 이번 스킨푸드 이벤트는 정말 막 퍼주는 이벤트라고 생각이 드네요. 스킨푸드에서 유명한 블랙슈가 마스크부터 톤업크림등등 여러 제품등을 샘플로 써보라고 넣어주셨네요.

 

 

정말 싸게 구매하게 되어 이번에 스킨푸드 제품 사용해보고 좋으면 스킨푸드 제품에 정착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스킨푸드는 순한 제품들이 많은 것으로 아는데 저한테 잘 맞았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