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꿀정보

반응형

카카오뱅크 통장 사본 발급,출력하는 방법

오늘은 우리나라의 두번째 인터넷전문은행인 카카오뱅크의 통장 사본 발급 및 출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뱅크는 인터넷 전문은행이므로 종이 통장이 따로 없습니다. 모든 것을 모바일로만 하는 은행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계좌이체,결제,상담등의 모든것을 모바일 앱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젊은 20,30대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 은행 중 하나 입니다.

카카오뱅크를 주거래은행으로 이용하시는 직장인 분들은 통장사본을 취직시에나 이직시에 제출을 해야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카카오뱅크 통장 사본 발급 출력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통장 사본 발급 및 출력

1. 카카오뱅크 앱 실행을 실행해줍니다.

2. 메인화면에서 내 통장을 선택합니다. 빨간 네모칸 안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3. 내 통장에서 오른쪽 상단 관리를 선택합니다.

4. 계좌관리 화면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여기에서는 아래로 쭉 이동해서 신청 부분에 통장 사본의 '보기'를 선택해주세요!

5. 내 통장사본이 나옵니다. 그런데 여기에서 출력은 안됩니다. 하단의 저장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6. 저는 아이폰이여서 아이폰에 저장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이 전부 나옵니다. 메시지,메일,이미지 저장등등

여기에서는 2가지 방법으로 진행 할 수 있습니다. 1번 메일,2번 이미지 저장입니다. 

7. 1번 이미지 저장은 아래와 같이 내 메일주소로 전송하는 방법입니다. 받는사람에 내 메일주소 기입하고, 제목기입 후 발송키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보통 회사에서 출력을 하니 회사메일주소를 적으면 좋겠죠? 뭐 집에서 출력을 하신다면 내가 사용하고 있는 메일주소를 기입해주시면 됩니다.

8. 2번 이미지 저장은 내 핸드폰에 저장하는 방법입니다. 핸드폰으로 저장 후 카카오톡 나에게 보내기를 하신 후 PC카톡에서 사진을 다운 받아서 출력하거나 와이파이 프린터로 프린터하시면 됩니다.


1번과 2번 편하신 방법으로 진행하신 후 출력을 하시면 됩니다. 무척 쉬워서 누구나 다 따라할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