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꿀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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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로용지로 오는 전기요금 자동이체 및 모바일 명세서로 변경하면 정말 간편합니다.

매달 지로용지 찾아가며 납부하는 번거로움이 줄어들기 때문이죠.


자 그럼 전기요금 자동이체를 하기 위해서 한국전력공사 홈페이지에 방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기요금 자동이체 설정 방법

한전 사이버 지점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ttp://cyber.kepco.co.kr/ckepco/indexnfl.jsp

위의 사진에서 자동이체 신청부분을 찾아 클릭합니다.


위 사진에 보시면 자동이체 신청을 원하시는 경우 어떻게 신청가능한지에 대한 내용이 보입니다.

명의가 동일하면 상관없지만 전기요금 명세서의 명의와 카드나 계좌명의가 다를경우는 구비서류르 지참하셔서 가까운 사업소에 방문하시거나

예금주가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본인 확인후 신청해야된다는 내용입니다.


확인이 되셨다면 신청 클릭!!


클릭하시면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아이디가 있으시면 로그인하시고 없으시다면 가입 후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후  자동이체 신청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저는 이미 자동납부 신청을 완료했습니다.

고객번호를 모르신다면 지로 용지를 보시면 고객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청서 작성을 누르시면

자동납부 예금주 본인

전화번호,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납부방법,은행,계좌번호,예금주 성명,주민등록번호 입력하시면됩니다.

* 빨간색 별표로 된 부분은 필수 작성 부분입니다.

여기서 이메일 청구서 신청을 하시면 지로용지는 오지않고 이메일로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이메일 청구서 신청시 혜택은

전기요금 200원 추가할인 또는 인터넷 영어학습권

최근 24개월치의 전기요금에 대한 상세 내역 조회가능 (메일 오면 확인가능)

전기요금 및 TV수신료 납부 내역에 대한 상세내용등 확인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전기요금 자동이체,이메일 명세서 받는법에 대한 설명을 마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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