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키보드로 '작업 관리자' 입력을 합니다. 여기서 주의할 사항은 작업 띄고 관리자 라고 입력하셔야 합니다. 그냥 작업관리자 붙여서 입력하면 안나오니 꼭 띄어서 타이핑해주세요. 그럼 작업 관리자 앱을 볼 수 있는데, 여기서 '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3.작업관리자 실행화면입니다. 여기에서 상단 메뉴 중 4번째 '시작프로그램'을 선택해주세요.
4.첫번째 iTunes Mobile Device 보조~ 이 프로그램은 현재 사용 상태입니다. 사용안함으로 변경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5.해당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키를 눌러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합니다.
6.바로 사용 안 함 상태로 변경이 되면서 이제 시작 프로그램 실행시 자동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정말 간단하고 소소한팁이지만 알아두면 여러모로 쓸모 있는 윈도우팁 중 하나였습니다. 그리고 내가 모르는 프로그램이 자동 실행 되는 경우가 많으니 시작프로그램에서 무엇이 자동실행 되고 있는지 한번 쭉 살펴 보시는 것도 내 윈도우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만약 반대로 자동실행을 꺼두었던 프로그램을 다시 사용하기 위해서는 위와 반대로 '사용 안 함'을 '사용'으로 변경 해주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여기까지 윈도우10 시작시 자동 실행 설정 끄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법 (0) | 2020.07.12 |
---|---|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PC 다운로드 및 사용법 (0) | 2020.07.07 |
우체국 등기조회 하는 방법 (0) | 2020.07.05 |
zoom pc 다운로드 하는법 (0) | 2020.07.03 |
레노버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기 (0) | 2020.06.23 |